제품을 받았는데 하자가 있어요.

뒤로가기
(ip:)
작성일 : 18.08.24
조회 : 93
이 글이 도움이 되었나요? 네, 도움 되었어요.
내용


Q. 제품을 받았는데 하자가 있어요.


제품이 파손되었을 경우 수령하신 즉시 파손된 부분의 사진을 찍어

고객센터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.

하단에 나와있는 이메일으로 보내주셔도 됩니다.


사진을 찍으신 뒤 그대로 제품을 박스에 넣어서 테이핑해주세요.

최대한 신속하게 새 제품과 맞교환을 진행해드립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